itsnicethat   61

« earlier    

Pink Trombone
우리가 소리를 내기 위해 어떻게 몸 안의 근육을 움직여야하는지 직접 조작해보는 인터렉티브 웹사이트
interactive  website  itsnicethat  pink  trombone  mouth  noise  sound  tongue  voice  muscle 
2 days ago by yun
Phantom Islands — A Sonic Atlas
세계 곳곳에 존재하는 유령 섬들에 대한 정보를 소리로 들어보는 인터렉티브 사이트
interactive  website  itsnicethat  phantom  island  sound  sea  map  sonic  atlas 
2 days ago by yun
POSTCONSCIOUS
이 사이트에 들어가 단어를 입력하면, 트위터에서 해당 단어가 언급된 최근 트윗을 찾아내 읽어준다.
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것은 아마존의 딥 러닝 기술인 폴리(https://aws.amazon.com/ko/polly/)를 이용했다.
한글 음성은 읽어주지 못하는 듯 하나, 한글 단어를 입력할 때 나오는 트윗이 영어면 읽어주는 듯. ("방탄"을 검색해보았다.)
interactive  website  itsnicethat  word  twitter  polly 
2 days ago by yun
🎵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세 가지 인터렉티브 사이트
- 비트
- 트라이엥글 아르페지에이터
- 우블
interactive  website  itsnicethat  triangle  music  beat  arpeggiator  wobble 
2 days ago by yun
Popup Trombone
팝업 브라우저의 크기를 조절해 트럼본을 연주하는 웹사이트 (데스크탑에서만 가능)
popup  interactive  website  itsnicethat  trombone  music  audio  resize  browser 
2 days ago by yun
| Iconic Styles by Karl Lagerfeld | Shop Karl.com
패션 브랜드 칼 라거펠트가 게임을 내놓았다, It's Nice That
- 게임 플레이어가 칼 라거펠트의 고양이인 Choupette가 되어 팩맨처럼 움직이는 게임
- 매주마다 최고 점수를 기록한 사람에게 영국 및 유럽의 칼 라거펠트 스토어에서 무료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 누구나 집에서 온라인으로 게임을 할 수 있으며, 3월 13일까지 진행 예정

via https://www.itsnicethat.com/news/maison-karl-lagerfeld-game-smack-digital-170220?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feed&utm_campaign=Feed%3A+itsnicethat%2FSlXC+%28It%27s+Nice+That%29
karl  lagerfeld  pac  man  game  itsnicethat  cat  retro  gucci 
3 days ago by yun
Barbara Kruger asks provocative questions of LA residents as Frieze lands
-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트 페어 중 하나인 Frieze Art Fair Los Angeles가 열리는 가운데, 바바라 크루거가 로스 앤젤레스 사람들을 상대로 대규모 공공 예술을 진행 중
- 그녀가 현재 계속 진행 중인 작업 "Untitled (Questions)"의 일환으로, 연두색 바탕에 하얀색 Helvetica Ultra Condensed 서체의 글자로 질문을 적어 LA 전역에 뿌리는 중
- WHO DO YOU THINK YOU ARE?
- IS THERE LIFE WITHOUT PAIN?
- WHO BUYS THE CON?
- 길거리의 옥외광고판, 디지털 빌보드, 배너 등을 이용하여 이러한 질문을 전시
- 작년 Feize Art Fair때에도 이와 비슷한 질문으로 스티커를 만들어 온 도시에 뿌렸던 적이 있음
barbara  kruger  street  art  untitled  questions  banner  Frieze  fair  2020  billboard  itsnicethat 
7 days ago by yun
Wieden+Kennedy’s National Trust film is a calm interlude to modern day chaos | It's Nice That
Wieden-Kennedy가 공개한 National Trust 홍보 영상.
National Trust는 영국에서 자연환경과 문화유산을 보호하기 위한 자선단체.
일상 속에서 느끼는 시끄러움, 정신없음, 정보의 과잉과 자연의 조용함을 비교한 영상인데, 이렇게 글로 설명하는 것보다 훨씬 아름답게 영상으로 표현해냄.
꼭 이어폰을 끼고 영상을 시청할 것을 추천
itsnicethat  national  trust  environment  england  ireland  wales  beauty  crowd  ecosystem  heritage  charity  campaign  video  WK  Wieden+kennedy  film 
5 weeks ago by yun
Pentagram rebrands Fisher-Price to convey fun, play and silliness | It's Nice That
팬타그램이 세계적인 장난감 브랜드 Fisher-Price 로고를 리브랜딩.
얼핏 보면 큰 차이가 없지만:
- 장난감 가게의 차양을 상징하는 아래쪽 반원이 4개에서 3개로 줄어들었으며,
- F와 P를 소문자로 바꾸었고,
- Fisher-Price 중간의 하이픈(-)이 마치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하도록 변경.
- f와 p로만 이루어진 간소화된 버전의 로고도 함께 공개.

이와 함께 "Fun, action, celebrtion, silliness and joy"를 담을 수 있도록 통통튀고 장난스러운 로고 활용 베리에이션을 만들고, 사용한 서체는 "Let's Be Glyphs"라고 이름을 붙여 함께 공개.

링크에 들어가 중간의 영상을 보길 추천.
통통튀는 음악과 함께 Fisher-Price의 로고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잘 보여주는 영상.
fisher-price  logo  Rebrand  pentagram  itsnicethat  kid  play 
5 weeks ago by yun
Graphic design trends to look for (and some to avoid), courtesy of Trend List | It's Nice That
Trend List사이트를 만들 당시, 형식(form)은 기능을 상실하고, 인터넷 기술이 디자인의 형식주의와 카피캣을 촉진시켰다고 생각했다.
Trend List는 항상 존재하는 형식주의와 우리가 온라인을 통해 보는 반복적인 비쥬얼 언어 작업에 대한 반응으로 시작했다.

오늘날의 세상은 시각적이며, 예술 작업과 그래픽 디자인은 뚜렷하게 보이는 연관된 맥락 없이 늘어놓아지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시각적 트렌드에 패턴이 있는지, 또는 어떻게 시간을 지나 발전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이 작업을 시작했다. Trend List는 이후 벤치마크로, 레퍼런스 데이터베이스로, 새로운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소스로 발전해왔다. 이제는 디자이너들이 스스로 그들의 작업을 Trend List에 보내주고 있다.

우리가 최근 발견한 트렌드를 소개한다.

Liquid Illustration
최근 그래픽 디자인은 추상적이고 Unintentional한 성향을 띠고 있다. Liquid 형태의 추상적 표현이 시각 디자인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못생긴 요소들이 아름답게 변화하고, 예측불가능함이 디자이너에 의해 명확한 의도를 갖게 된다. 예를 들어 우리는 형태가 경계를 잃고 기하학적 구조가 버터처럼 녹는 것을 본다. 금속 질감의 3D 렌더링이 강렬한 색과 혼합하는 방식이 많이 보이고, 아이가 그린 듯한 손그림이 LSD 리듬처럼 흐드러지며, 벡터가 픽셀과 결합한다.
포토샵의 Liquify 필터가 업계의 새 유행이 되었다. 잘 모르겠다면, 마티스(https://www.moma.org/interactives/exhibitions/2014/matisse/the-cut-outs.html)를 떠올려라.

Sterile Branding
브랜드 디자인은 점점 비슷해질 것이다. 업계가 계속해서 미니멀 브랜딩의 유행을 따름에 따라, 이미 선도하고 있는 애플이나 유니클로를 따라갈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제품을 앞에 내세우고, 그래픽 디자인은 2차적 또는 중요하지 않은 롤로 몰아내고 있다. 정돈된 삶의 이미지, 정갈하게 가운데 놓인 제품 사진, 모노톤 백그라운드, 헬베티카와 퓨추라의 복제품을 사용한 타이포그래피의 선택, 한 개의 강조색.
미니멀함은 좋지만 위트나 감정을 주입하는 것은 캐릭터를 살리고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공식에서 벗어난 브랜드는 그들만의 시각적 언어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셈이다. 슈프림, NYC 유대인 박물관, Happy Socks를 봐라. 그들의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은 포화된 시장에서 그 브랜드들만이 갖는 차별점을 부여했고, 기억할 수 있게 되었다.

Stretched Type
2016년, 난 그래픽 디자인이 좀더 "펑크"해질 것이리고 이야기했다. 당시 우리는 여기저기 흩뿌려진 텍스트, 과하게 조리된 스파게티처럼 흐믈한 끈 형태의 텍스트, 카녜 웨스트의 The Life of Pablo 커버처럼 과도하게 반복되는 텍스트를 봤다. 타이포그래피도 일그러졌다.
이 당시는 아주 기본적인 룰을 깨부시는 시기였다. 처음엔 섬세했다. 커닝을 일부러 잘못한다던가, 문장 내에 고르지 않게 단어를 분포한다던가 하는 식이었다. 이것이 점점 발전하면서, 시각적 노이즈의 과도함을 통해 독자의 신경을 가로채는 것이 의미나 가독성보다 중요해지기 시작했다.
우리가 처음으로 하지 말라고 배운 것이, 이제 의도적으로 하는 것이 되어버렸다. 우린 지난 세대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셈이다. 이 트렌드가 2020년에는 어떻게 발전될지 궁금하다. 아직도 깨부수어질 룰은 많고, 우린 더욱 별나고, 독특하고 아름다운 것을 많이 보게 될 것이다.

Zero Negative Space
어떤 논쟁 중 "More can sometimes be more."라고 한 Classmate가 이야기했을 때 모두 웃었다. 이제 아무도 웃지 않는다. "더함"은 트렌드다. 잭슨 폴록의 그림처럼, 그래픽 디자인에서 공간은 가득 채워야하는 것이 되었다. 당신의 눈이 쉴 공간은, 숨을 들이마실공간은 없다.
Richard Niessen(http://www.richard-niessen.nl/overview/), Paul Scher(https://www.pentagram.com/about/paula-scher), Esther de Vries와 같이 이 분야의 선구자들이 있다. 한편으로 이러한 그래픽 접근은 차분하고 순종적일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폐쇄공포적이고 수수께끼 같을 수 있다. 어떤 것이든 반복은 눈을 즐겁게하는 비주얼을 제공하고, 가득한 비밀의 보물을 보여준다.
이러한 트렌드는 주기적으로 반복되고 있는데,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마지막 남은 하얀 공간을 채우기에 앞서 조심해야 한다. 의도를 갖고 건축되었을 때만 즐겁고, 도발적이며, 추상적이고, 정보성이 가득할 수 있다.

Primary Colors
솔직해지자. 우린 모두 네온컬러, International Klein Blue에 질렸다.
최근 몇 년간, 그래팩 디자인에 있어서 미묘한 Tertiary 색상들이 유행이었다. 눈을 사로잡는 페이스북이나 슬랙, 에어비앤비, 드롭박스와 같은 아이-캔디 기업 일러스트에서 볼 수 있다. 이러한 미묘한 색상은 누구도 혼란스럽게 하지 않는다. 하지만 난 이러한 점잖고 조용한 색상들은 곧 강렬한 색상에 의해 대체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러한 색상은 순백의 배경과 검정 타이포그래피에서 훨씬 드라마틱하게 다가올 것이다.
CMYK 0/100/100/0이 유행하리라고 생각한다.
Michal  Sloboda  TrendList  Itsnicethat  graphic  design  Primary  Colours  Zero  Negative  Space  Stretched  Type  Sterile  Branding  Liquid  Illustration 
5 weeks ago by yun
Can the Weird Web make a comeback in 2020? | It's Nice That
2000년대 초반, 플래시가 번성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만의 이상하고 기이한 창작물을 만들었다. 버지니아 테크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Neal Agarwal(https://nealagarwal.me/)는 이러한 것들을 Weird Web이라고 불렀다.
Scale of Universe(https://scaleofuniverse.com/), This is the Only Level(https://armorgames.com/play/4309/this-is-the-only-level)과 같은 것들이 당시의 유명한 창작물들.

하지만 플래시가 사라지고, SNS가 발달하면서 이러한 Weird Web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Weird Web 1.0: 플래시
Weird Web 2.0: 스티브 잡스가 플래시를 죽이고 HTML5의 등장 + WebGL, WebGPU API로 인한 그래픽 사용의 용이. Web Audio API, React, Vue 등으로 사운드 활용이 쉬워짐.

이에 따라 URL-based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쉬워졌다.
https://agar.io/#ffa
http://slither.io/

HTML DOM 게임: https://orteil.dashnet.org/cookieclicker/

교육 콘텐츠:
https://ncase.me/trust/

사운드가 중요한 웹 베이스 게임:
http://mta.me/
https://soundscape.world/

인공지능을 접목:
https://quickdraw.withgoogle.com/

플래시 제작자들이 돈을 벌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이 게임 포털을 통해 판매했기 때문이다.

이외 링크들:
깊은 바다를 스크롤다운하는 게임
https://neal.fun/deep-sea/

빌게이츠 돈으로 사기
https://neal.fun/spend/

기억으로 로고 그리기
https://neal.fun/logos-from-memory

얼마나 빠르게 움직이고 있니?
https://neal.fun/speed/
Google  Itsnicethat  weird  web  2020  future  flash  Neal  html5  API  game 
5 weeks ago by yun
Creative agency buys $10k of blank ad space to give everyone a break from ads | It's Nice That
캐나다의 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가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1만 달러 상당의 다양한 광고 슬롯 구매, White Christmas라는 이름으로 아무것도 없는 빈 하얀 광고를 게시.
인쇄 매체, 디지털 빌보드, 달리는 버스 겉면 광고, 버스 정류장, 신문, 소셜 미디어, 심지어 라디오 매체까지 구매하여, 해당 슬롯을 마치 빈 광고판처럼 하얀 이미지만을 게시함.

라디오 광고의 경우,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 시간이 오래 지속되는 것에 대하여 방송국이 태클을 걸자 어쩔 수 없이 '홀리데이 시즌 동안 광고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하지만 라디오 방송국들이 긴 침묵을 송출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어요.'라는 메시지를 보냄.
creative  agency  Advertisement  advertising  canada  wunder  itsnicethat  radio  2019  christmas 
7 weeks ago by yun
Algae offset ink replaces petroleum-based pigments in Patagonia’s printed city guide | It's Nice That
파타고니아가 현재 많이 사용하는 석유 페트롤륨 기반의 잉크 대신, 해조류를 이용한 오프셋 잉크를 사용하여 시티 가이드를 제작.
생분해가 되는 친환경 잉크인 해조류 오프셋 인크는 지금까지 수성 잉크로 사용된 적은 있지만, 유성으로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patagonia  ink  algae  itsnicethat  city  guide  book  offset  print 
9 weeks ago by yun
David Hockney’s My Window charts his iPad paintings of a very British view | It's Nice That
데이비드 호크니가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이 "My Window"라는 책으로 공개.
시대가 변함에 따라 새로운 도구를 이용해 창작활동을 하고, 그것을 공개한다는 것이 새삼 멋짐.
제목의 My Window인 이유는 호크니가 그의 창문을 통해 계절이 바뀌면서 관찰하고 그린 것을 모은 책이기 때문.
Taschen  david  hockney  art  artist  ipad  painting  digital  itsnicethat  book  artbook  window 
11 weeks ago by yun
Public Works broadcasts monthly live streams from inside top creative studios | It's Nice That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나 에이전시의 하루 일과를 라이브스트리밍으로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사이트, Public Works
한 달에 하나의 스튜디오를 선정, 그들이 일하는 문화와 크리에이티브를 짜내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도록 라이브스트리밍.
이를 통해 내부 직원만이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를 시청자들이 어깨너머로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첫 번째 라이브스트리밍은 뉴욕의 환경 디자인 에이전시 "Food" (http://food-newyork.com/).
이 회사의 클라이언트로는 MoMA, 칸예 웨스트 & 킴 카다시안, 버질 아블로 & 오프화이트, 나이키 등이 있음.
현재는 라이브스트리밍이 종료되었지만, 녹화본을 볼 수 있는 상태.
전체 영상 중 주요한 분기점(스케치, 모델링, 점심식사, 클라이언트 미팅 등)이 어디에 시작되는지 표기해 둠.

영상을 띄엄띄엄 살펴보았는데, 사실 하루 전체를 라이브스트리밍으로 보는 것이 예술적 프로젝트 이상의 가치를 가져가기는 어려운 듯.
그냥 다른 회사 오피스 내부는 어떻게 생겼는지 정도가 보임.

https://publicwooooorks.tv/schedule/foodnewyork
public  work  food  agency  creative  studio  itsnicethat  livestream  video 
12 weeks ago by yun
Facebook's experimental team launches meme-creator app, Whale | It's Nice That
페이스북이 출시한 밈(meme) 생성 및 공유 앱, Whale.
사용자가 찍은 사진에 글씨, 이모지, 필터를 포함한 다양한 효과를 추가하여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앱.

페이스북 내부 팀인 New Product Experimentation이라는 팀의 이름으로 출시한 이 앱은 현재 iOS 캐나다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받을 수 있음.
whale  itsnicethat  facebook  app  meme 
12 weeks ago by yun

« earlier    

related tags

*****  ****  ***  **  2013  2019  2020  54  70s  ad  adesanya  advertisement  advertising  agency  ai  airmax  airpod  alexbec  algae  analogue  anderson  aniker  animation  api  app  apparel  arcade  arpeggiator  art  artbook  arthouse  artificial  artist  atlas  audio  banner  barbara  bauhaus  beat  beauty  ben  billboard  blog  bois  book  books  brand  branding  browser  bucket  business  campaign  canada  cat  catalog  charity  cheese  chicken  chip  christmas  city  collaboration  color  colours  condom  conference  contentmarketing  creative  creativereview  creator  crowd  culture  daniel  david  denzer  design  designer  digital  dollar  draw  drawing  durex  earring  ecosystem  edition  emoji  england  environment  erin  esdevlin  exhibition  facebook  fair  fashion  fh  film  fisher-price  flash  food  fortune  frieze  funding  future  gab  game  gary  gif  giselle  google  graphic  graphic_design  graphicdesign  gucci  guide  ham  hardal  hat  healthgoth  heritage  hockney  horror  html5  hudsonbec  iamciara  icecream  ideas  identity  ifttt  illustration  inflatable  inhouse  initiative  ink  inspiration  instagram  intelligence  interactive  interview  ipad  ireland  iron  island  it'snicethat  japan  jasmin  jennifer  jobdescription  jobs  josémourinho  k-blogged  karl  ketchup  kfc  kid  kinglsey  koby  korean  kruger  lab  lagerfeld  languages  lego  lighter  limited  links  liquid  livestream  logo  london  magazine  man  management  map  market  martin  mass  media  meme  michal  moniker  monospace  monotype  moses  mouth  mtv  muscle  music  national  neal  nebechi  negative  nike  noise  nomcore  noto  offset  onlinevideo  pac  pagination  painting  paperbook  patagonia  paulsmith  penis  pentagram  phantom  photo  photography  pink  pixel  play  polaroid  polly  popup  portfolio  poster  potato  press  primary  print  printing  process  public  publication  questions  radio  react  rebrand  rebuild  recycle  resize  retro  richard_turley  scrolling  sea  sehra  sex  shoes  simple  sloboda  sonic  sound  space  speak  speech  sterile  sticker  street  stretched  studio  sunny  sustainability  symbol  talk  talks  taschen  tongue  trendlist  triangle  trombone  trust  tshirt  twitter  type  typeface  typography  uk  unicode  uniqlo  universal  untitled  video  visual  voice  wales  washing  watch  web  website  weird  whale  wieden+kennedy  willhudson  window  wk  wobble  word  work  world  wunder  xiangyexiao  young  zero  햇빛 

Copy this bookmark:



description:


tags: